공지사항

[스마트산업진흥협회]제6대 회장으로 주대준회장 선임

작성일
2019-03-21 13:52
조회
703

“스마트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다”

 

사단법인 스마트산업진흥협회는 얼마 전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제10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카이스트 부총장과 선린대 총장을 역임한 주대준 총장을 제6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는 2018년 결산보고,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보고, 제6대 신임 회장 추대, 협회 정관변경, 회원사 사업발표, 신임 임원들 위촉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카이스트 대학원 공학박사 출신의 주대준 신임 회장은 1989년 청와대 전산실 창설 팀장으로 근무를 시작하여 20년 동안 청와대에서 근무하였고 대통령경호실 차장, 카이스트 사이버보안연구센터 센터장,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대표회장, 한국유에코산업협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주대준 신임 회장은 국가사이버안전연합회 회장, 세계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회장, CTS인터내셔널 회장 등의 직위를 맡아 활동하고 있다.

 

주대준 신임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약 1만 2천개 IT기업이 입주되어 있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비즈니스 대표협회의 회장을 다시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청와대와 카이스트, 국가사이버안전연합회 등에서 활동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산업과 4차산업 발전 및 중소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현 미국공화당 소속이며 미국대통령 아시아·태평양 자문위원을 맡고 있는 폴김박사가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폴김박사는 현재 스마트산업진흥협회 글로벌 비즈니스 고문도 맡아 다양한 사업지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