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7.08.21)쿠도커뮤니케이션, 글로벌 IoT 보안기업 포어스카우트와 국내 총판 계약

작성일
2017-12-22 10:52
조회
114

쿠도커뮤니케이션, 글로벌 IoT 보안기업 포어스카우트와 국내 총판 계약

 

종합 ICT 서비스와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인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이 글로벌 사물인터넷80(IoT) 보안 기업인 포어스카우트(지사장 오정선)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포어스카우트는 네트워크 기반 IoT 보안 분야 선도 기업으로 금융 서비스, 연방 정부 및 국방, 의료, 제조, 교육, 소매, 법률,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포함하여 전세계 60여 개국에 20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오른쪽)와 오정선 포어스카우트 지사장이 총판 계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방침이다. 영업 교육은 매월, 기술 교육은 격월로 시행하고 파트너사 지원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 포어스카우트가 운영하고 있는 '위협 디바이스 탐지·관리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에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를 식별하고 대응 방안을 확인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국내 총판 계약 체결로 포어스카우트의 우수한 IoT80보안 솔루션과 쿠도커뮤니케이션의 폭넓은 전 산업분야의 고객 영업망 및 고객 지원 노하우를 결합시켜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면서 “신규 파트너를 모집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