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7.04.06)리투스서비스-기업경제신문, 중소기업 자원봉사 활성화 캠페인 위한 협약 체결

작성일
2017-05-16 15:47
조회
138

 

[KNS뉴스통신=이성관 기자] 기업경제신문(대표 김용광)은 사회복지 자원봉사자 동기부여 프로그램 제공 공익기업 ㈜리투스서비스(대표 정영기)와 6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중소기업 자원봉사 활성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소기업 및 임직원들에게 자원봉사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중소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목적을 담고 있다. 협약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에게는 자원봉사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임직원들의 재무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중소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을 장려한다는 계획이다.

 

기업경제신문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인터넷 언론매체로 ㈜리투스서비스와 함께 우리사회 전반에 자원봉사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사회서비스네트워크의 중추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도 후원한다. 사회복지분야에서 중요한 영역인 자원봉사 및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 공감한 한국사회복지협의회도 폭넓게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리투스서비스 정영기 대표는 “컬처, 관광, 의료, 교육, 외식,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복지 자원봉사자들에게 동기부여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오고 있다”면서 “중소기업의 올바른 기부문화와 사회공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업경제신문 김용광 대표는 “사회적 공헌활동은 이제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도 실천해야하는 사회적 책무가 되고 있다”면서 “참여한 중소기업들이 사회공헌 기업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성관 기자 busylife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