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7.03.22)쿠도커뮤니케이션, 방송통신장비→종합IT솔루션 업체로

(17.03.22)쿠도커뮤니케이션

 

IT서비스 및 보안솔루션 업체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지난 2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협력사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안솔루션 소개 세미나 '2017 쿠도 솔루션 페어(CUDO Solution Fair)'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김용식 대표 환영사로 시작됐다.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최원석 대표의 기조연설, 양희정 상무의 파트너영업전략 및 프로그램 소개가 이어졌다. 포어스카웃 전창우 차장은 IoT보안솔루션 카운터액트를 선보였다. 문형열 익스트림네트웍스 전무는 네트워크가시성과 무선보안 강화방안을 제시했다.

 

이어 아이젝스 송원곤 부장은 PC통합관리솔루션을 공개했다. 인피니플럭스 신필규 이사는 IoT 빅데이터 시계열DB 소개와 영업전략을 설명했다. 쿠도커뮤니케이션 이준실 부장은 AI 영상분석솔루션을 소개하고 영업전략을 공개했다. 쿠도커뮤니케이션 파트너프로그램 소개 순서로 마무리됐다.

 

김용식 대표는 "2017 쿠도 솔루션 페어는 IT비즈니스의 화두인 정보보안 영역에서부터 물리보안 및 네트워크, IT 자산관리, 최적의 데이터 관리 영역까지 모든 보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쿠도커뮤니케이션만의 혁신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협력해 동반성장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 플래티넘 스폰서는 팔로알토네트웍스였다. 골드스폰서는 AI영상분석솔루션업체 일리시스, IT자산관리업체 아이젝스였다. 이밖에 익스트림네트웍스, 네트워크접근제어(NAC)업체 포어스카웃, 인피니플럭스가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