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7.02.13)쿠도커뮤니케이션-아이젝스, 총판 계약 체결

(17.02.13)쿠도커뮤니케이션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보안 솔루션업체 쿠도커뮤니케이션과 IT 자산관리기업 아이젝스는 아이젝스의 IT 자산관리 솔루션인 ‘넷헬퍼’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엔터프라이즈 기업 시장 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젝스의 ‘넷헬퍼’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자산관리 솔루션이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실물자산들의 체계적인 관리와 SW 배포, 패치, 프린트, IP, 문서, 장애 처리, 전원 관리 등 PC와 관련된 모든 영역을 통제하는 통합 PC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다. 아이젝스는 쿠도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자사의 자산 관리 솔루션들을 국내 대기업 및 공공 분야 잠재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최근 다양한 IT 솔루션 기반의 고객맞춤형 IT서비스 제공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0월, 차세대 보안 플랫폼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총판 계약을 맺는 등 총판 비즈니스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젝스의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아이젝스의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주요 산업군별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과 차세대 엔드포인트 제품 트랩스의 API를 아이젝스의 자산관리 솔루션인 ‘넷헬퍼’와 상호 연동시켜 종합적인 IT보안솔루션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