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6.11.07)환경컨셀팅 기업 '에코센스', 기후변화 대응 사업 진행

16-11-07%ec%97%90%ec%bd%94%ec%84%bc%ec%8a%a4

 

에코센스(대표 권동명, www.ecosense.co.kr)는 오는 11월 8일(화)부터 11일(금)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Korea Energy Show 2016)'에 참가해 전문 관리운영 서비스(O&M) 및 연료전지를 선보인다.

 

에코센스는 환경컨설팅 회사로 기후변화컨설팅, 에너지경영컨설팅, 그린IT사업, 에너지 모니터링사업, 태양광발전효율을 위한 클리닝 로봇을 제작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태양광모듈 클리닝 로봇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코센스는 기후변화혀배약에 대응한 사업 전략 수립을 목표로 기업/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온실가스 인벤토리 및 에너지경영시스템을 구축했다. 컨설팅을 지원해 고객이 중장기적으로 기후변화협약에 대응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더 나아가 건물 및 공장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을 통한 실질적인 에너지 감축 수단을 발굴해 에너지 효율화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Korea Energy Show 2016)'은 에너지신산업, 신재생에너지, 고효율에너지, 에너지환경, 에너지정책기술 등 에너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에너지 종합전시회로 에너지기업에 대한 마케팅활동을 지원해 대한민국 에너지산업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