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6.09.07)유니슨이테크, 견고한 건축용 LRB 전시

작성일
2016-09-29 16:11
조회
100

16-09-07%ec%9c%a0%eb%8b%88%ec%8a%a8%ec%9d%b4%ed%85%8c%ed%81%ac

 

유니슨이테크는 국가 기간산업인 원자력 발전소, 화력발전소 및 기초 산업시설인 석유화학 플랜트,제철 및 LNG 저장탱크 등의 중공업 분야 및 고부가가치 산업인 FPSO(해상 LNG 가스 생산/저장설비)시설에 배관지지물을 설계, 공급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국내 및 세계 다수의 수력, 화력, 원자력 발전소, 성유화학, 정유분야, 시멘트/제출 분야에 다양한 제품들을 공급해왔다.

 

유니슨이테크가 KOFAS2016에 선보인 제품은 건축용 LRB와 배관 지지물, 신축이음관이다.

 

리히터규모 8.0의 지진에도 건축물, 교량을 완벽하게 보존하는 LRB는 적층고무와 고무 중간에 삽입된 납으로 구성된다. 사람으로 치면 뼈와 뼈를 이어주는 연골처럼 지진충격을 흡수해 건축물을 보호한다.

 

배관 지지물은 배관계의 안전성을 유지시켜 주기 위하여 배관계에 발생되는 배관의 자중, 열팽창에 의한 변형, 유체의 진동, 지진 및 기타 외부 충격 등으로부터 배관계를 지지 및 보호하기 위하여 설치하는 장치를 말한다 유체들이 원활하게 운반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설이다

 

신축이음관은 외부 온도나 유체 온도 변화에 따른 배관의 팽창, 수축, 기기 진동, 풍압, 지진 등에 의한 배관의 이동에 따른 변위를 흡수한다. 제작되는 요소의 소재에 따라 크게 Metallic, Non-Metallic으로 구별할 수 있다.

 

최근 교량받침과 신축이음장치의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조달청 나라장터 우수제품으로등록됐으며 수의 3자단가 계약을 성사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