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6.07.21)4년차 DBMS업체 인피니플럭스...美-中 법인설립, 국내외 시장 공략

작성일
2016-07-29 00:08
조회
107

4년차 DBMS업체 인피니플럭스...美-中 법인설립, 국내외 시장 공략

 

 

<인피니플럭스 회사 로고>
<<인피니플럭스 회사 로고>>
 
 

토종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업체 인피니플럭스가 내년 초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설립,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 설립 만 3년 만에 실력을 인정받아 추가 투자 유치도 진행한다.

인피니플럭스(대표 김성진)는 내년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설립하기 위한 절차를 준비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인피니플럭스는 국내 DBMS 업체 알티베이스 창업자 출신 김성진 대표가 2013년 설립한 회사다. 시간 흐름에 따라 발생하는 로그나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하는 초고속 시계열 DBMS를 개발했다.

회사는 내년 법인을 설립한 후 국내외 사업을 본격화한다. 인피니플럭스 DBMS는 대용량데이터 실시간 분석용으로 적합하다. 외산 제품인 스플렁크와 오픈소스 마이SQL 대안 제품으로 각광받는다. 사물인터넷80(IoT) 분야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업계 요구에 대응이 가능하다. 미국이나 중국 등 IoT 산업이 성장하는 국가에서 관심이 많다. 해외 법인 설립 후 시장 대응에 나선다.

<인피니플럭스 제품 개요도, 자료: 인피니플럭스><<인피니플럭스 제품 개요도, 자료: 인피니플럭스>>
 
 
 
 *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통해 확인하여 주기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