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6.07.11)퓨쳐시스템, 조달청 등록제품 잇따른 판매 호조

작성일
2016-07-28 20:34
조회
118

퓨쳐시스템, 조달청 등록제품 잇따른 판매 호조방화벽 등 주력제품 등록 후 판매

 

퓨쳐시스템은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자사 제품이 시.군.구, 지자체 등 공공기관에 잇따라 수주되며, 판매실적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퓨쳐시스템은 지난 해 12월, 방화벽과 무선보안솔루션 등 주력제품에 대한 조달등록을 완료했다. 위가디아(WeGuardia) ZEN, 위가디아 XTM, 위가디아 WIPS 제품군에서 총 11종의 세부모델이 등록됐으며, 특히 지난해 출시된 위가디아 ZEN은 사회보장정보원을 시작으로 완도군청, 서귀포시청, 고양도서관리공사, 거제시청 등에 연이어 구축되며,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52110_54012_5234.png
▲ 퓨쳐시스템 위가디아(WeGuardia) ZEN

차세대방화벽 솔루션인 위가디아 ZEN은 방화벽, VPN, IPS,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안티 디도스 등의 기능을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네트워크 보안 제품이다.

김광태 퓨쳐시스템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제품은 품질에 대한 검증을 마친 우수한 제품”이라며 “조달제품은 구매 절차가 간단하고, 유통경로가 단순해 제조사와 고객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구조이다. 조달제품에 대한 판매 비율을 높이기 위해 당사제품 중 조달등록에 대한 범위를 늘리고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통해 확인하여 주기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