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15.12.09]메디오피아테크, 2015 중소기업품질대상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있는 메디오피아테크(대표 신성균·사진)는 국가 지식경쟁력 확보를 위한 e러닝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중견 벤처기업이다. 지난 1993년 설립된 이 회사는 2001년 산업자원부 제2회 우수벤처 대상을 비롯해 2006년 산업부 e-Biz대상(장관상), 2013년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표창(산자부) 등을 수상해 온 실력자다. 열린사이버대학과 일월정밀, wavenet, ㈜시큐어에이티 등의 관계사를 통해 e러닝과 정보기술(IT) 융합 분야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메디오피아테크의 핵심 경쟁력은 온라인 교육운영 플랫폼(LMS) 에듀트랙(EduTracck)에서 여실히 증명된다.

 

에듀트랙은 국내 e러닝 솔루션 시장에서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 총무성의 온라인 교육훈련 시스템 구축과 2014년부터 일본 대학 시장에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국제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EduTrak LMS 6.0은 급변하는 스마트기기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민감한 학습정보를 다루는 만큼 지난 20여 년간 검증된 시스템의 안정성은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여기에 SNS, 상호 PUSH 메시지, 커뮤니티를 통해 교수자와 학습자간의 양방향 소통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수업설계를 위한 유연한 인터페이스와 자유로운 구성의 설문시스템, 통계 기능까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또 종합학사 시스템 등 대학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간계 시스템과의 유연한 연동은 물론 스마트 기기로의 확장성에서 두드러진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신성균 메디오피아테크 대표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고객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당사의 비전인 ‘지식과 정보에 벽이 없는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